지은이 김기정
1969년 충북 옥천에서 태어났다. 한양대학교 국어국문과를 졸업하고 출판사에서 기획, 편집 일을 하다가 지금은 글쓰기에만 전념하고 있다. 관심을 갖고 있는 분야가 무척 다양해서 식물에 관한 책과 그림에 관한 책을 쓰기도 했다. 그는 어린이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문장과 내용으로 그 분야에 접근하게 해 준다. <<바나나>> 에서는 한국의 토속적인 정서를 역시 한국적인 문체로 그려냈다. <<야, 그림 속으로 들어가 보자>>, <<처음 만나는 101가지 식물 친구들>> 들을 썼다.
옮긴이 남은미
홍익대학교 산업미술대학원에서 광고디자인을 공부하고 현재 어린이책에 그림을 그리고 있다. 익살맞고 상상력 넘치는 그림들이 언제나 책을 읽는 즐거움을 배가시킨다. 《난 키다리 현주가 좋아》 《탈춤 추는 마을》,《낡은 구두 한 짝, 무얼할까?》,《도마뱀 도 기차 기 오소리 오》,《꾀보 막동이》,《황새와 알락백로》,《크는 이에게 주는 수수께끼》,《46억년 동안 숨어 있던 과학 이야기》,《인간이 된 뱀 임금님》 들에 그림을 그렸다.
发表于2025-01-12
바나나가 뭐예유 2025 pdf epub mobi 电子书
图书标签: 한국문학 저학년 아동문학
깊은 산속 지오 마을 근처에서 바나나를 실은 트럭이 뒤집힌다. 오래전부터 바나나의 기가막힌 맛에 대해 들어왔던 마을 사람들은 한마음 한뜻으로 바나나를 집어간다. 경찰이 사라진 바나나를 찾기 위해 마을 사람들을 조사했지만 행방은 묘연하기만 하고. 구수한 충청도 사투리로 풀어내는 능청스런 이야기가 상쾌한 웃음을 자아내게 만든다.
바나나가 뭐예유 2025 pdf epub mobi 电子书